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 눈꽃치즈 덥밥 {찬밥 활용하기}

by 용기드림 2020. 11. 2.

요즘 식구들이 자꾸 밥을 먹고 들어오고 같이 먹을시간이 별로 없다보니 찬밥은 점점 많아지고 밥을 또 하자니 그렇고 해서 혼자 찬밥을 정리해야겠네요 ㅠㅠ 그러다보니 별수없이 또 볶음밥을 하게 되네요.  때마침 딸아이가 들어와서 모처럼 한끼 같이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그럼 간단히 찬밥을 활용해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 먼저 파프리카를 색깔별로 송송 다져놨어요.

 

💚 그다음엔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찬밥을 넣고 송송썰은 파프리카와 제가 좋아하는 마늘쫑도 넣구 계란도 넣어서  맛있게 볶는거죠. 별거없슴돠...ㅎㅎ (찬밥이 잡곡이라 사진엔 약콩도 까맣게 보이네~~) 

 

💚 그릇에 볶음밥을 넣고 그위에 제가 좋아하는 사르르 눈꽃치즈도 얹었어요. 그리고 이름을 눈꽃치지덥밥이라고 지어봤어요.ㅋㅋ

 

이렇게 오늘도 찬밥을 다 소진했습니다. 이젠 찬밥 안남게 밥을 조금씩만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