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지금 바로 10분이면 참치볶음밥이 완성

by 용기드림 2020. 10. 28.

바쁜일상이 반복되는 하루입니다. 그래도 끼니는 거르면 안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를 하나 만들어보려구요.

배는 고픈데 밥하기는 귀찮고 시켜먹자니 기다리는 시간도 못참겠고..(요즘은 배달도 40~50분 걸리죠ㅠㅠ)

그래서 정말 10분만에 만들어 먹을수있는 간편한 요리를 해보려구요.ㅎㅎㅎ

 

재료는 너~무 간단해요. 집에 있는 야채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양파, 당근, 마늘쫑 그리고 옥수수콘과 숙주를 준비했어요.

 

먼저 양파,당근은 다지고 마늘쫑은 말그대로 쫑쫑쫑 썰어서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후 볶아주면 되요.

밥을 볶을때 뭉친밥을 잘 풀어서 볶아주는 센스~~

참, 저는 갠적으로 마늘쫑을 볶음밥에 자주 사용하는 편이예요.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고 선명한 초록색색감도

좋아서 잘 사용하는 재료입니다.

 

요렇게 야채와 참치를 넣고 볶다가 찬밥을 넣고 굴소스로 간을 했어요.

참치에 간이 있어서 굴소스는 소량만 넣어도 괜찮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자칫 느끼함을 줄수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줄 신선하고 식감좋은 숙주도 넣어서 살짝만 볶아주면

      

                                         오늘의 ♥참치볶음밥♥은 완성!!!!

아침에 끓여놓은 시금치된장국과 며칠전 담근 알타리가 맛있게 익었더라구요.

                        ㅎㅎㅎ 요렇게  먹으니

                        맛있고 배부른 간편 한끼식사  끝.....

                        누가 그랬나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구~~~헤헤♣

댓글